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수표 도착하다

a mine of information

by 짜잔형 2013. 1. 17. 17:53

본문

반응형

 

 

2007년 말 경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애드센스라는 수익 프로그램에 참여한지 5년 몇 개월이 지나 처음으로 수표를 받게 되었네요...

 

이 글을 쓰는 목적은 구글 수표를 기다리는 분들께 몇 가지 정보를 드리고자 함 입니다.

 

하나, 수표 도착기간

 

인터넷 검색해 보면 2-3주 안에 도착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4주 가량 걸렸습니다. 2주 후 부터 매일 우체통 뒤진거 생각하면 ^^ㅋ

 

 

 

위의 상황이 2012년 12월 13일 이었으며

 

 

 

요렇게 12월 21일 일반 우편을 통해 수표가 발송되었다는 정보가 표시되었습니다.

 

제가 수령한게 1월 16일 이니, 26일 가량이 소요 되었네요...

 

중간 중간에 누가 집어간게 아닐까 걱정했으나.

 

둘, 수표에 지급받을 사람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아니면 환전할 수 없으니

 

설령 도난 혹은 분실되었더라도 재 신청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구글의 연락처는 도대체 찾을 수가 없었는데, 어느 부인가 구글 서울 사무소 연락처를 알려주셨습니다.

 

전화 : 02-531-9000

팩스 : 02-531-9001

 

셋, 여기 통화 안됩니다.

 

음성 안내하다가, 인터넷 보라고 하고 끊어버리네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면 팩스 혹은 내용 증명을 보내는 수 밖에 없겠네요 ㅋㅋ

 

암튼, 일방적이지만 연락할 수 있을 테구요...

 

 

넷, 수표 수령에 관한 내용인데

 

애드센스를 처음 시작하고 나면, 수표 수령할 주소를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입력후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면, pin code 가 적힌 엽서가 한 장 날아 오구요

 

이 pin code를 입력함 으로써 본인의 주소 인증 절차가 끝납니다.

 

이 과정을 안 거친다면 수표는 계속 지불 대기중으로 나타난다고 하네요...

 

구글 애드센스와 수표 등등에 관한 내용의 포스팅은 많이 있지만, 수표를 기다리면서 답답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랜만에 몇 자 적어 봅니다.

 

시간날 때 은행가서 환전 해보고, 또 알려드릴 만한 정보가 있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