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메나 선풍기 A/S 후기 (결과는 좋은데...)

et cetera

by 짜잔형 2023. 6. 15. 16:25

본문

반응형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매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사용해 왔는데

날이 더워져 꺼내보니 날개에 크랙이 생겨있네요

덜덜덜 소리가 장난 아닙니다.

버리고 새로 살까 하다가

A/S 요청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루메나AS 카톡채널을 통해

증상과 기본 정보를 입력하니

택배사에서 무료로 수거해 갔습니다.

수거후 아무런 연락이 없어

루메나 AS에 카톡 문의를 시도하니

대화할 수 없는 상대라고 합니다.

그래서, 루메나 채널을 통해

문의했습니다.

다시 양식을 작성해 문의하라고 하네요

저는 시키는 대로 합니다.(.. )

 

상담직원은 17:23에 톡을 보내왔는데...

상담불가 시간이라 하네요

상담전화도 존재하지만

1800-5402

절대 연결이 안됩니다.

계속 안내만 나오다 자동으로 끊겨요

 

그냥 잊어버리자 하고...

며칠 지나니

대화가 불가능한

루메나 AS센터에서

메시지가 왔습니다.

2일 후에 날개 교체된 선풍기가 왔습니다

수거 및 배송비 무료

수리비도 무료

참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수리기간 중 안내 메시지 한번

보내주는 시스템이 왜 없는지

아쉽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