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매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사용해 왔는데
날이 더워져 꺼내보니 날개에 크랙이 생겨있네요
덜덜덜 소리가 장난 아닙니다.
버리고 새로 살까 하다가
A/S 요청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루메나AS 카톡채널을 통해
증상과 기본 정보를 입력하니
택배사에서 무료로 수거해 갔습니다.
수거후 아무런 연락이 없어
루메나 AS에 카톡 문의를 시도하니
대화할 수 없는 상대라고 합니다.
그래서, 루메나 채널을 통해
문의했습니다.
다시 양식을 작성해 문의하라고 하네요
저는 시키는 대로 합니다.(.. )
상담직원은 17:23에 톡을 보내왔는데...
상담불가 시간이라 하네요
상담전화도 존재하지만
1800-5402
절대 연결이 안됩니다.
계속 안내만 나오다 자동으로 끊겨요
그냥 잊어버리자 하고...
며칠 지나니
대화가 불가능한
루메나 AS센터에서
메시지가 왔습니다.
2일 후에 날개 교체된 선풍기가 왔습니다
수거 및 배송비 무료
수리비도 무료
참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수리기간 중 안내 메시지 한번
보내주는 시스템이 왜 없는지
아쉽네요
일본 (토쿄) 출장 겸 쇼핑 여정 (0) | 2024.02.01 |
---|---|
카카오 서버 사태 이후 티스토리 현황 (0) | 2022.10.18 |
심부장 사표쓰고 차린 집 (0) | 2022.03.28 |
청바지 가랑이 수선 잘하는 집 (0) | 2021.03.09 |
못말리는 신짱 씨앗 호떡 맛 (0) | 2021.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