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워치 액정고장 리퍼 후기

my things

by 짜잔형 2021. 8. 24. 14:26

본문

반응형

얼룩이 생긴 액정

충격 받은 적도 없고

물에 들어간 적도 없는 놈인데

리퍼기간이 아슬아슬하게 남은 상태에서 발견해서 천만 다행~

애플워치의 시리얼은 묘한 곳에 숨어 있다.

시리얼 번호 조회를 통해 리퍼기간 확인하고

A/S 접수 과정은 이전 글 링크 참조

 

애플펜슬 고장 수리 - 리퍼 후기

잘 쓰던 애플펜슬 미팅시 메모를 위해 꺼내보니 작동이 안된다 블루투스연결은 이상이 없는데 프라이탁 파우치에 대충 넣어 다니다보니 충격을 받은 듯... A/S 접수를 위해 예약사이트 접속 공식

jjajan.tistory.com

예약 후 센터 방문하니

워치는 지점에서 바로 판정을 내리지 못하고

메인 센터로 보내야 한단다. 

수요일 오후 5시에 맡겼고

금요일에 수리 진행과정을 조회하려는데

 

(아래 링크에서 가능)

 

나의 지원 - 공식 Apple 지원

나의 지원 사용 중인 Apple 제품에 관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기 수리, 예약 및 기술 지원 케이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AppleCare 제품을 구입 및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

support.apple.com

?? 예약이 취소되었다니 ?? 뭔 소리

채팅 문의를 해보았다.

 

시리얼 번호를 알려주니

이메일로 수리상태 확인 링크를 보내주었다. (.. )

애플워치 교체품 (리퍼제품) 발송 중

접수시, 수령지를 집으로 할 수도 있지만

만약 이상이 또 있으면 골치 아플거 같아

센터에서 수령하는 것으로 접수했었다.

수요일 접수후, 금요일 밤 카카오톡으로 제품 수령 안내

수리 과정 진행 중

어떤 문의, 질문도 없었다.

토요일 센터 방문하여 새 워치 수령~

리퍼기간이 열흘 남짓 남은 상태에서

리퍼를 받았고

그로 인해 3개월의 보증기간이 연장되었다.

앞으로 아껴서 오래오래 사용할 예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