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 Z 실사영화 캐스팅(?) - 이 캐스팅 난 반댈세

et cetera

by 짜잔형 2007. 11. 22. 16:36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래곤볼 Z 의 실사판 영화가 헐리우드에서 제작된다는 뉴스를 많이 들으셨을겁니다.

저 역시 너무나 재미있게 보았던 만화인지라,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구요...

감독 선정과 주연 캐스팅이 완료되었다는 뉴스를 접하고 "이건 별룬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제작 과정에서 캐스팅 이라는게 제작비, 배우의 의사 등등 변수가 많긴 하겠지만요.

제가 만일 제작자의 입장이라면?
 
캐스팅에 아무런 제약이 없다면?  이라는 전제하에 국내 제작을 위한 준비에 들어갑니다.

제작 : 짜 잔 형

드래곤볼 제작의 모든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 사실, 내세울게 없어서 베일에 쌓인 인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독 : 심 형 래

"디워"에서 약간의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런 류의 영화라면 당연히 국내 최고 권위자 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심감독님은 이미 드래곤볼을 영화화한 경력 또한 가지고 있어, 최고의 적임자라는데 반대할 사람이 없을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등장인물과 주연 배우의 캐스팅 결과 입니다.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GOKU 역]

김석훈씨로 정했습니다. 홍길동에서 보여준 이미지가 많이 작용했습니다. 외모 역시 잘 맞아 떨어지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ICCOLO]

역시 이 분이....  간단한 메이크업만으로 변신하기에 제작비 절감 효과 또한 무시할 수 없겠습니다. 허준호씨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PICCOLO 역으로 는, 이 분도 고려했습니다만, 연기력이 검증되지 않은  상태이며


후배 양성 과 앨범 발표 등으로 스케줄 잡아내기가 어려울 듯 해서 그만...








하지만, 추후에라도 출연의사를 밝혀 주시다면 가능한 배역은 많이 있을 듯 합니다. JYP! 이번 음반 잘 되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KRILLIN 역]

비중이 큰 조연입니다. 요즘 좋은 활동 보여주시고 계시는 이문식씨가 맡아주시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ULMA 역]

많은 여배우 및 가수들이 물망에 올랐으며.... 사실... 제일 많이 고민을 많이 하게 만들더군요...

한채영씨가 되겠구요, 만화적인 바디라인에서 다른 후보자들을 확 제껴버리고 BULMA 역할을 손에 쥐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최고(?)입니다....



주요 인물 외의 배역들은 현재 캐스팅 진행중이며, 개봉관 확보가 어려울 듯 하여 40부작 비디오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연을 확정한 몇 배우와 캐스팅 해야할  배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좋은 배우 생각나시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갈 길이 머네요~


[GOKU FAMILY]

사용자 삽입 이미지


[VEGETA FAMILY]

사용자 삽입 이미지


[DR.GERO FAMILY]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NG COLD FAMIL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www.dragonballz.com 와  웹 검색

저작권의 문제가 있는  자료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바로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et cete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또 유감... ㅠ,ㅜ  (2) 2007.11.27
다마스 운행기 (심도 얕음)  (0) 2007.11.24
스키시즌이 다가오고 있네요...(2007 스키장 오픈 일정)  (0) 2007.11.16
Nikon digital live 2007 !!!  (2) 2007.11.14
유행성 각결막염  (0) 2007.11.0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