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onverse Multi Eyelets by John Varvatose

my things

by 짜잔형 2010. 5. 14. 14:17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컨버스 신발이 그닥 맘에 들지는 않았답니다.

"편하고 저렴하니 많이도 팔리는구나...." 그냥 이 정도?

근데, 화장실에 앉아 오래된 패션지를 뒤적이다 보니

(저는 패션지를 좀 모아놨다가, 몇 년 뒤에 보는게 참 재미있습니다)

해외 패션지 기자들의 옷차림에 대한 사진과 글들에서...

저거, 멀티 아일렛 컨버스 슈즈를 발견했습니다.

"오... 꽤 맘에 드는데..."

저는, 꽂히면 찾아내서 가져야 합니다.

가격이 안드로메다인 Pierre Hardy 신발류는 현재 이태리 제품을 유통중인

후배에게 압력을 가하고 있으나, 아무래도 너무 비싼 듯 해서 반 가량 포기!

하지만 컨버스 정도야 뭐...


뭐든지 가지고 있다는 이베희 양에게 문의 결과, low만 있었으며

USD 59 + ship 31 = 약 \120,000


제가 가지고 싶은건 하이탑이였구요
 
심각한 검색 결과, 드디어 찾아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제는 사이즈...

제가 EU41을 신는데, 요건 좀 작을거 같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일단 구매했습니다.

3년 동안 어딘가에 박혀있던 놈이 제 손에 들어왔다구요

하지만, 좀 작습니다.

판매하는 양반이 US8 이라 해서 적당히 맞겠구나 싶었는데...

깔끔하게 반 사이즈 속여주셨구요 -_-'''

신발끈이 여러 구멍으로 들어가는 데다가

(성질 급하신 분들은 저거 끼우다가 돌아가실 수도 있겠습니다)

끈 자체가 고무줄 재질이라 발에 맞게 조절하는게 보통 일이 아닙니다.

어찌 어찌 끈을 끼우고 신어봤는데

발에 코르셋을 입으면 이런 기분일 듯 하네요...

암튼 반나절 신고, 더 상하기 전에 사진 몇 방 찍어주고 고민합니다.

그냥 처분해 버릴까... ? 가지고 있어 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끈은 요렇게 끼우면 훨씬 편하긴 한데요, 길이가 많이 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흠냐... 간만에 글을 쓰다 보니, 뭔가 두서가 없는 듯 하네요

사실, 제가 포스팅 하고자 하는 글이 있답니다.

요건 오랜만의 연습글!

생각을 좀 정리해서

오랜만에 제가 블로깅을 하게 만든 일을 좀 정리해 올려볼게요...

* 그나저나, 얼떨결에 팔려버렸네요... 흠냐 *



반응형

'my thin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쉐 지르다...  (8) 2010.07.08
LOG JAM CARTOON  (0) 2010.06.08
ENTOURAGE  (14) 2009.06.01
Bus Stop No.2 by KAWS - 2  (18) 2009.03.16
Bus Stop No.2 by KAWS  (16) 2009.01.29

관련글 더보기